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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파일명 | 보유목적 | 보유근거 | 개인정보수집항목 | 보유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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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생활기록부 | 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내실화 도모 | 초ㆍ중등교육법 제25조, 동법 시행령 제106조의3, 동법 시행규칙 제21조, 학교생활기록의 작성 및 관리 지침 제5조 | 기본사항(사진, 학년, 학과, 반, 번호, 담임성명), 인적·학적사항(성명, 성별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학적사항, 특기사항), 출결상황, 수상경력, 자격증 및 인증 취득상황, 창의적 체험활동상황, 교과학습발달상황, 독서활동상황,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| 준영구 |
학부모서비스 신청자명단 | 학부모의 자녀정보 열람 | 교육기본법 제23조의3 |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연락처, 본인인증정보(CI) | 회원탈퇴 시까지 |
학생건강기록부관리 | 학생건강기록 관리 | 학교보건법 제7조의3v
학교건강검사규칙 제9조, 학생건강기록부등전산처리 및 관리지침 제14조 | 인적사항(성명,성별,주민등록번호,학교,학년,반,번호,담임성명),감염병예방접종,키,몸무게,비만도,신체의 능력,건강검진현황 | 졸업 후 5년 |
학교발전기금 접수대장 |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관리 | 초ㆍ중등교육법 제33조, 동법 시행령 제64조, 동법 시행규칙 제52조 | 기탁자 성명 | 준영구 |
학교발전기금 기탁서 |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 명세 | 초ㆍ중등교육법 제33조, 동법 시행령 제64조, 동법 시행규칙 제52조 | 성명, 주소,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(연말정산용) | 10년 |
안성여자 고등학교 홈페이지 회원정보 | 홈페이지 회원 관리 | 정보주체 동의 | [학생] 회원유형, ID, 비밀번호, 이름 (선택)보호자(법정대리인)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, 학년, 반 [학부모] 회원유형, ID, 비밀번호, 이름, 자녀이름, 학년, 반(선택)이메일 [교직원] 회원유형, ID, 비밀번호, 이름, EPKI인증정보 | 회원탈퇴 시까지 |
민원 처리부 | 민원접수 및 처리 관리 | 민원처리에관한법률 제9조, 동법 시행령 제6조, 동법 시행규칙 제3조, 정부산하공공기관 기록물관리지침 | 성명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연락처 | 10년 |
학교운영위원회명부 |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관리 | 초중등교육법 제34조,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62조 | 성명, 주소, 전화번호 | 10년 |
스쿨뱅킹 (CMS)정보 | 수납금 처리 | 정보주체 동의(학생정보,학부모 계좌정보) | 학생(성명, 학년, 반, 번호), 보호자(성명, 보호자생년월일, 연락처, 은행명, 계좌번호) | 5년 |
교육공무원 인사기록부 | 교육공무원 인사기록관리 | 교육공무원법 제23조 교육공무원 인사기록 및 인사사무 처리 규칙 | 성명,주민등록번호,교원구분,연금번호,직위,호봉,재직,임용과목,보직,신상,병역,가족,학력,자격면허,외국어능력,연수이수,국외시찰 및 수학,포상,징계,연구실적,승급기록,호봉획정근거,경력,학위,자격취득,근무성적 | 준영구 |
지방공무원 인사기록부 | 지방공무원 인사기록관리 | 지방공무원법 제6조 교육감 소속 지방공무원 인사기록ㆍ통계 및 인사사무 처리 규칙 | 성명,개인번호,생년월일,소속,재직상태,직위,직위임용일,직급,직급임용일,최초임용일,호봉,연락처,주소,가족,병역,임용사항,임용전 경력시험및임면사항,포상,징계,훈련,국외출장,자격증,외국어능력 | 준영구 |
교육공무직원 인사기록부 | 교육공무직원 인사기록부 |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,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| 성명,주민등록번호,직종,주소,연락처,가족사항,보험관리,최초계약일,경력,포상,징계,연수,휴직 | 준영구 |
교직원 급여 정보 | 교직원 급여 관리 | 공무원보수규정 소득세법 제127조 및 제166조 | 이름, 주민등록번호, 기관, 급여작업기관, 급여구분, 급여관리구분, 급여직종 | 5년 |
도서관 이용 관리 | 학교도서관업무관리시스템(DLS)이용 | 도서관법 제38조 및 정보주체 동의 | 학교명, 학년, 반, 번호, 이름, 이메일 | 회원탈퇴시까지 |
개인정보 파일명 |
개인정보 제공받는기관 |
개인정보 제공근거 |
개인정보 제공항목 |
개인정보 제공목적 |
개인정보 보유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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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생활기록부 | 전·편입학교 | 초.중등교육법 제25조 | 인적사항, 학적사항, 출결사항, 자격증 및 인증 취득상황, 교과학습 발달상황,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, 초·중등교육법 제21조제3항에 따른 기재내용 | 학생관리 | 준영구 |
학생건강기록부 | 상급학교, 전편입학교 | 학교보건법 제7조의3 | 인적사항, 신체의 발달상황 및 능력, 예방접종 사항, 건강검진 사항 | 학생관리 | 졸업 후 5년 |
수탁자 |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(항목) | 위탁 시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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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엘정보통신 | 학교 홈페이지 유지 보수 | 계약 종료 시까지 |
태성 D&S | 학내망 관리 | |
여행사 | 2학년 수학여행 | |
사진관 | 3학년 졸업앨범제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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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보호책임자 |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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책임자 | 교장 | 담당자 | 교육정보부장 |
전 화 | 031-8056-0100 | 전 화 | 031-8056-014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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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| 개인정보파일명 | 열람/정정/처리정지/삭제 처리부서 | 전화번호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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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학교생활기록부 | 교무기획부 | 031-8056-0140 | |
2 | 학부모서비스 신청자명단 | 교육정보부 | 031-8056-0146 | |
3 | 학생건강기록부관리 | 학생안전부 | 031-8056-0181 | |
4 | 발전기금기탁자관리 | 행정실 | 031-8056-0106 | |
5 | 발전기금기탁서 | 행정실 | 031-8056-0106 | |
6 | 안성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회원정보 | 교육정보부 | 031-8056-0146 | |
7 | 민원처리부 | 행정실 | 031-8056-0106 | |
8 | 학교운영위원회명부 | 행정실 | 031-8056-0103 | |
9 | 스쿨뱅킹(CMS)정보 | 행정실 | 031-8056-0106 | |
10 | 교육공무원 인사기록부 | 교무기획부 | 031-8056-0140 | |
11 | 지방공무원 인사기록부 | 행정실 | 031-8056-0103 | |
12 | 교육공무직원 인사기록부 | 행정실 | 031-8056-0103 | |
13 | 교직원 급여 정보 | 행정실 | 031-8056-0105 | |
14 | 도서관 이용 관리 | 도서관 | 031-8056-017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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